김사은과 성민/사진=TV조선 '아내의 맛'
김사은과 성민/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슈퍼주니어 멤버 성은의 부인 김사은이 샨토끼다이어트를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결혼 7년 차 부부 성민과 김사은이 출연했다.

이날 김사은이 남편 성민의 다이어트를 위해 혹독한 식단 관리을 강조했다.

김사은은 많은 이들에게 검증된 샨토끼다이어트 식단을 언급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홍현희가 "저도 뺄 수 있느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김사은은 "누구나 뺄 수 있다. 근데 저를 싫어하실 수도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사은은 "계란 2개와 식빵, 다이어트 콜라로 60kg에서 43kg까지 뺐다. 물론 하루에 한 시간씩 운동을 하라고 한다. 왜냐하면 요요가 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성민은 김사은의 다이어트 비법에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다. 이에 김사은은 "후기가 많다. 35kg를 뺐다는 사람도 봤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체코식 족발을 먹었다. 성민은 어떻게 결혼을 결심했느냐는 질문에 "연애하다보면 '같이 살면 어떨까?' 하는 물음표를 떠올리는데 저는 느낌표가 떠오르더라. 그래서 말했다. 난 물음표가 아니라 느낌표인 것 같다고. 어떻게 막을 수 없는 것처럼 왔다"라고 밝혔다.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