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 소규모 제작사·소상공인에 재능기부
JTBC '싱어게인' 경연음원 공개·김태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내주 첫 방송 = MBN은 새 예능 프로그램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가 오는 15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소식]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15일 첫 방송
'나 어떡해'는 문제 있는 관계를 대화로 함께 풀어가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김성주와 이유리가 상담사로 변신해 사람들의 다이내믹한 사연을 듣고 생활밀착형 해결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주, 이유리 외에도 홍현희, 정성호 등이 출연한다.

▲ 이영돈 PD, 소규모 제작사·소상공인에 재능기부 = 이영돈 PD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기에 빠진 소규모 제작사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재능기부에 나선다.

[방송소식]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15일 첫 방송
이 피디는 "소규모 제작사가 부족한 기획, 아이디어, 구성, 소상공인 홍보 영상제작, 언론강의 등을 재능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이 피디는 KBS 기획제작국장과 교양제작국장, 채널A 전무를 맡은 바 있으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 채널A '먹거리 X파일' 등이 있다.

재능기부 관련 문의는 전화(☎ 02-837-0789) 혹은 이메일(tcm@thecontentsmaker)로 받고 있다.

▲ JTBC '싱어게인' 경연 음원 공개 = JTBC 음악 경연 예능 '싱어게인' 출연자들이 11회에서 부른 곡들을 수록한 '싱어게인 EP11' 앨범이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방송소식]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15일 첫 방송
음원에는 정홍일의 'Maria', 유미의 '개여울', 태호의 '사랑 사랑 사랑'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 김태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 god 김태우가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한다.

[방송소식]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15일 첫 방송
김태우가 부른 '너에게 (To you)'는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 현악 등이 특징이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