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 자매' /사진=리틀빅픽처스
영화 '세 자매' /사진=리틀빅픽처스
배우 김선영이 남편 이승원 감독에 대한 굳은 믿음을 전했다.

18일 영화 '세자매'(감독 이승원)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김선영은 "이승원 감독과 같이 극단을 만들고 있다. 저는 거기서 연기 디렉팅을 하고 있다. 호흡을 맞춘지 오래되어서 눈빛만 봐도 뭘 원하는지 1등으로 잘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굉장히 편하고 누구 앞에서 연기하는 것보다 집중할 수 있는 연기를 할 수 있어 특별하다"고 했다.

이어 "제 말투가 사랑이 넘쳐도 공격적으로 보이나보다. 문소리가 '왜 그렇게 얘기하냐. 싸우지 말라'고 했다. 오해를 한게 에피소드다. 저는 존경과 신뢰, 전폭적인 지지를 담은 말투였다"고 말했다.

이승원 감독은 "남들이 김선영 배우를 잘 모를때, 이승원 감독을 잘 모를 때 우리 둘은 서로를 믿어줬다. '나중에 잘 될거야'하며 지낸 의리가 크다. 믿음이 굉장히 크다"고 설명했다.

문소리는 "믿음이 강렬해서 그런지 격하게 토론하신다. 저는 마음이 조마조마하다. 이혼하면 안되는데, 이런 생각이 들 만큼 열심히였다. 그런데 뒷끝이 없더라"라고 했다.

영화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미연(문소리), 소심덩어리 희숙(김선영), 골칫덩어리 미옥(장윤주)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는 찐 자매 케미로 몰입감을 높였다. 같이 자랐지만 너무 다른 개성을 가진 세 자매의 독특한 캐릭터를 세 배우가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완성해 재미와 감동을 유발한다. 오는 27일 개봉.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