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팬클럽, 초록우산에 2천만원 기부·'불후의 명곡' 故김현식 편 내일 방송
이지애 아나운서, '알면 바꾼다' MC·'빽사이코러스' 17일 공개

▲ MBC '구해줘 홈즈' 17일 결방 = MBC TV는 오는 17일 예능 '구해줘 홈즈!'를 결방하고 특선 영화 '천문'을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방송소식] MBC '구해줘 홈즈' 17일 결방
앞서 지난달 27일에도 MBC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들이 나오자 '구해줘 홈즈'가 결방된 바 있다.

▲ 이병헌 팬클럽, 초록우산에 기부 = 배우 이병헌 팬클럽 루버스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2천만원을 기부했다.

[방송소식] MBC '구해줘 홈즈' 17일 결방
초록우산 측에 따르면 루버스는 지난 연말 이병헌의 기부 소식을 듣고 기부에 동참했다.

기부금은 이병헌이 기탁한 1억원과 함께 학습 격차와 교육 불평등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루버스 측은 "이병헌 배우와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불후의 명곡' 故 김현식 편 내일 방송 = KBS 2TV '불후의 명곡'이 고(故) 김현식의 명곡들로 꾸며진다.

가수 김재환, 황치열, 김영흠 등이 출연해 김현식의 명곡들을 재해석해 부른다.

[방송소식] MBC '구해줘 홈즈' 17일 결방
김현식은 1980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으나 간경화로 33세 젊은 나이에 별세했다.

내일 밤 6시 5분 KBS 2TV 방송.
▲ 이지애 아나운서, '알면 바꾼다' MC = 이지애 아나운서가 OBS 새 프로그램 '알면 바꾼다! 일상공감'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MBC '구해줘 홈즈' 17일 결방
'알면 바꾼다'는 건강, 미용, 재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정보 토크쇼다.

이지애 아나운서 외에도 김환 아나운서와 방송인 현영이 MC로 출연한다.

17일 오전 7시 35분 첫 방송.
▲ '빽사이코러스' 17일 공개 = tvN '코미디빅리그' 스핀오프 유튜브 콘텐츠 '빽사이코러스'가 오는 17일 처음 공개된다.

[방송소식] MBC '구해줘 홈즈' 17일 결방
'빽사이코러스'는 TV를 통해 A급 코러스를 보여준 '사이코러스'와 달리 B급 버전으로 더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개그맨 황제성과 양세찬이 각각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로 분해 아이돌, 힙합 가수 등 다양한 장르의 스타들의 애창곡을 코러스한다.

첫 회 게스트로는 광희가 출연한다.

17일 처음 공개 이후 매주 저녁 7시 20분 공개되며 '코미디빅리그'가 끝난 후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