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맘 편한 카페' 출연 확정
'야구 여신'에서 '서후맘'으로
출산 이후 근황 방송 최초 공개
최희가 '맘 편한 카페'에 출연 확정했다. /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최희가 '맘 편한 카페'에 출연 확정했다. /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야구 여신' 최희가 '육아 여신'으로 변신한다.

최희는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야심작 '맘 편한 카페' 멤버로 확정됐다. 지난해 11월 출산 이후 2개월 만에 첫 복귀작으로 '맘 편한 카페'를 선택했다.

최희는 SNS로 일상을 조금씩 공유하고 있지만 방송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공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럭셔리 한강 뷰로 화제가 된 신혼집을 전격 공개하고, 아빠와 쏙 빼닮은 러블리 딸 서후는 물론 육아 일상까지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최희는 "조만간 새로운 저의 모습을 인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육아 선배들의 조언을 받으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첫 방송을 앞두고 상기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최희는 지난해 사업가 남편과 결혼한 뒤 유튜브 채널에서 "소중한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 당황스럽고 조심스럽지만 기쁘다"고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아나운서 활동 당시 '야구 여신'으로 주목받았던 최희가 아내이자 엄마로서 '맘 편한 카페'에서 선보일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맘 편한 카페'는 앞서 축구선수 은퇴 후 MC로 인생 2막을 여는 이동국, 연예계 대표 워킹맘 장윤정, 남다른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는 홍현희가 합류를 확정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대표 워너비 스타 맘들이 '맘 카페'를 오픈해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고민과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육아템, 살림템 등의 정보를 나누며 유익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맘 편한 카페'는 28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