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씨제스와 전속계약·'암행어사', 5분 리뷰 방송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코로나 블루 이벤트·이광기, '내가 흘린 눈물은 꽃이 되었다' 발간
마틴 울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 수석 경제평론가 아리랑TV 출연

▲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 SBS TV는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에서 가수 규현이 불러 화제가 된 고(故) 유재하의 곡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음원이 11일 정식 발매됐다.

[방송소식]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규현은 전날 방송을 통해 "제 세대의 곡이 아니라 잘 몰랐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의미 있는 무대를 기록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아카이브K'는 한국 대중음악사를 방대한 자료와 토크, 무대로 기록하는 SBS창사 특별기획 음악 다큐쇼다.

▲ 황승언, 씨제스와 전속계약 = 배우 황승언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황승언은 2009년 영화 '여고괴담5: 동반자살'을 통해 데뷔했으며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SBS TV 드라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최민식, 설경구, 김명민, 박성웅 등이 소속됐다.

▲ '암행어사', 5분 리뷰 방송 = KBS 2TV 월화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5분 순삭 리뷰가 11일 7회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방송소식]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구독자 128만 유튜버 지무비가 지난 회차의 주요 사건과 인물 관계, 앞으로의 관전 포인트를 5분간 소개한다.

20분 분량의 리뷰는 본방송 후 지무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오늘 밤 9시 30분 KBS 2TV 방송.

▲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코로나 블루 이벤트 = SBS 파워FM(107.7㎒) '최화정의 파워타임'이 '코로나 블루 극뽁 프로젝트, 파워~신바람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소식]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이 이벤트는 장기화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코로나 블루(우울감)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취자들에게 행운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총 4번의 생방송 무작위 문자 추첨을 통해 백만 원 가량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광기, '내가 흘린 눈물은 꽃이 되었다' 발간 = 배우 이광기가 12년 전 어린 아들을 잃고 나서 느낀 것들을 담아 에세이 '내가 흘린 눈물은 꽃이 되었다'(다연)를 발간했다.

[방송소식]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슬픔을 나눔과 기부로 승화한 그는 "세상을 원망하며 매일같이 쏟아내던 눈물이 아름다운 꽃으로 핀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한다.

이광기의 아들은 2009년 신종플루로 세상을 떠났다.

당시 '태조 왕건', '야인시대' 등으로 인기를 얻은 이광기는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 마틴 울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 수석 경제평론가 아리랑TV 출연 = 마틴 울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 수석 경제평론가가 아리랑TV와의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올해 국제사회와 세계 경제에 대한 전망을 밝힌다.

[방송소식] 규현이 부른 故유재하 곡 음원 발매

그는 "모든 국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 외에도 경기 침체, 기후 변화, 보건 등 급박한 지정학적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자주의 규범에 기초한 합의적 질서로 돌아가야 한다"고 전했다.

마틴 울프의 인터뷰는 유튜브 '글로벌 인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하이라이트 영상은 오는 12일과 13일 오전 7시에 '아리랑 뉴스'에서 방영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