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인터랙티브 영상 공개·'아이돌레시피' 출연진 공개
티캐스트 채널 개편·MCN 아이스 크리에이티브, 매출 100억원 전망

▲ 유인나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출연 = 홍보사 피알잼은 배우 유인나가 JTBC 새드라마 '설강화:snowdrop'에 출연한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소식] 유인나,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출연

이 드라마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대학생 영초(지수)의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유인나는 아름답고 지적이면서도 속을 알 수 없는 국립의료원 외과의사 강청야를 연기한다.

유인나 외에도 김혜윤, 윤세아, 장승조 등이 출연한다.

내년 선보일 '설강화'는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 조현탁 PD의 재회로 관심을 끈다.

▲ '스위트홈' 인터랙티브 영상 공개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이 극의 배경인 그린홈을 직접 탐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영상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유인나,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출연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매 공간 강렬한 인상을 줬던 그린홈의 곳곳을 살펴볼 수 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 그린홈에서 겪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은 한국형 크리처극이다.

tvN '미스터 선샤인' 등을 연출한 이응복PD가 연출을 맡았다.

▲ '아이돌레시피' 출연진 공개 = 휴먼 코믹 아이돌 뮤직영화 '아이돌레시피'가 배우희, JBJ95켄타, 나현, 문종업 등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유인나,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출연

'아이돌레시피'는 소속사의 냉대로 오합지졸이 된 무명 아이돌그룹 벨라가 악덕 매니저와 갈등 끝에 화합을 이루고 빌보드 진출에 성공하는 과정을 그린다.

KBS 2TV 드라마 '풀하우스' 등을 연출한 피터 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 티캐스트 채널 개편 = 티캐스트가 내년 1일부터 3개 채널을 개편한다.

[방송소식] 유인나,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출연

FOX채널은 해외 시리즈 전문 채널나우(CH NOW)로, FX는 남성채널 MX(Man To Max)로, 폭스라이프(FOXlife)는 클래식 드라마 채널 채널에버(CH ever)로 채널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채널나우는 해외 콘텐츠에 대한 시청 수요를 반영해 최신 해외 시리즈를 제공하고, MX는 남성 취향의 영화·드라마·다큐멘터리·유튜브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채널에버는 검증된 클래식 명작들을 엄선해 방송한다.

▲ 아이스 크리에이티브, 매출 100억원 전망 =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뷰티·패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매출 100억원 달성을 전망했다.

[방송소식] 유인나, JTBC 새 드라마 '설강화' 출연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광고사업 외에도 크리에이터 브랜드 출시,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윤쨔미, 홀리, 새벽 등이 소속됐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