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황제성, 양세찬, 헤이즈(사진=방송화면캡쳐)

‘코미디빅리그’에 가수 헤이즈가 출격해 특급 존재감을 뽐낸다.
20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2020년 4쿼터 최종 라운드이자 '가장 빠른 성탄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가수 헤이즈가 특별 출연해 업그레이된 재미를 전한다.

헤이즈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스튜디오를 장악하다가도 문세윤의 웃픈 실화로 꾸민 코러스에 웃음을 터뜨리며 털털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헤이즈의 랩에 맞춘 황제성, 양세찬의 깜짝 랩 피처링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2020년 4쿼터를 단 1회만 남겨 놓고 있는 ‘코빅’은 ‘2020 슈퍼차 부부’와 ‘1%’가 치열한 우승 대결을 벌이고 있다. 현재 1점 차 박빙의 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2020 슈퍼차 부부’에는 황제성 아내 박초은이 등장해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을 넘어서는 살벌한 디스전을 이어간다. ‘1%’의 장도연, 양세찬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할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중위권에서 팽팽하게 접전 중인 ‘헤비멘탈2’,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사이코러스’도 대미를 장식할 강력한 비밀 병기를 선보인다.

‘헤비멘탈2’의 이국주, 이상준의 한층 격해진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랜선 방청객들의 찰떡 호흡이 더해져 폭소를 안길 전망이다.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코너에는 양세찬과 김용명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심장 쫄깃한 막판 경쟁 속 2020년 4쿼터의 최종 우승 코너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빅’은 오늘(20일) 2020년 4쿼터 방송을 마무리하며, 오는 2021년 1월 3일 오후 7시 45분에 방영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