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CNBC, 'SBS Biz'로 채널명 변경·MBC 뉴노멀 갤러리展
성유리, 더블에이와 전속계약·윤현민 '복수해라' OST 참여
장항준-김은희 부부, KBS '북유럽' 동반 출연

▲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 배우 최여진이 내년 2월 초 방송할 KBS 2TV 새 저녁 일일극 '미스 몬테크리스토'에 출연한다고 홍보사 플레이스가 18일 밝혔다.

[방송소식]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번 작품으로 3년 만에 지상파에 복귀하는 최여진은 안하무인의 재벌가 공주 오하라 역을 맡아 주인공 고은조 역의 이소연과 호흡한다.

▲ SBSCNBC, 'SBS Biz'로 채널명 변경 = 다음 달 1일부터 경제종합채널 'SBSCNBC'가 'SBS Biz'로 채널명을 교체한다.

[방송소식]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SBS Biz는 채널 슬로건인 '의견 있는 경제채널'에 걸맞게 깊이가 다른 경제 정보와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CEO·기업·소비자 등 경제주체들의 관심사를 명확히 보여주는 채널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겠다는 계획이다.

▲ MBC 뉴노멀 갤러리展 = MBC가 주최하고 문화깡패 주관, 기업은행이 후원하는 'MBC 뉴노멀 갤러리 展(전)'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상암 MBC 광장에서 열린다.

[방송소식]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이 전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문화예술 생태계 복원을 위한 공공미술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작가 안형남, 이강화, 이혜림, 채은미, 노준, 피터문, 배달래, 정영한, 홍일화, 김선혁이 참여했다.

작가들은 공통으로 '자연과의 공생', '인간 본성 회복', '동물과의 관계 회복' 등을 테마로 작품 활동을 펼치는 사람들이다.

온라인 전시(http://www.munggang.com/mbc2020)도 병행한다.

▲ 성유리, 더블에이와 전속계약 = 배우 성유리가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그룹 핑클 출신의 성유리는 2002년 연기자로 전향한 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고 예능에도 가끔 얼굴을 비추고 있다.

그는 이번에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매니저들과 함께 이적했다.

더블에이는 싸이더스HQ,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출신의 이상열 대표가 설립한 신생 회사로 배우 한상진, 권소현, 이정현 등도 소속돼 있다.

▲ 윤현민 '복수해라' OST 참여 = 배우 윤현민이 자신이 출연 중인 TV조선 주말극 '복수해라'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했다.

[방송소식]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그는 8회 엔딩에 나온 삽입곡 '미안해 내가 다 미안해요'를 불렀다.

자신이 연기하는 차민준의 강해라(김사랑 분)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복수해라'는 주말 밤 9시 방송.

▲ 장항준-김은희 부부, KBS '북유럽' 동반 출연 = KBS 2TV '북유럽'은 오는 19일 방송에 영화와 방송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장항준 감독과 '킹덤' 등 인기 드라마들을 탄생시킨 김은희 작가 부부가 함께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방송소식] 최여진,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 출연
처음으로 토크쇼에 동반 출연하는 부부는 고서부터 다양한 장르의 책이 꽂힌 책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유명 인사들의 서재를 찾아가 잠들어 있던 책을 깨우고, 도서관이 필요한 지역에 새로운 도서관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담는다.

내일 오전 11시 3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