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9' 파이널 무대 피처링진 공개
그레이·더 콰이엇·로꼬·박재범·소금에
염따·우원재·이영지·제시·제이미까지 화려
레전드 무대 탄생 기대감 UP
'쇼미더머니9' 파이널 무대 피처링진 공개 /사진=CJ ENM 제공

'쇼미더머니9' 파이널 무대 피처링진 공개 /사진=CJ ENM 제공

Mnet '쇼미더머니9'의 파이널 무대를 꾸밀 피처링 라인업이 공개됐다.

'쇼미더머니9' 측은 17일 "파이널 무대에 그레이, 더 콰이엇, 로꼬, 박재범, 소금, 염따, 우원재, 이영지, 제시, 제이미까지 출중한 실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함께 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방송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한 TOP4의 무대가 펼쳐진다. 2만3000여 명의 역대 최다 지원자를 뚫고 이름을 올린 코팔팀 래원, 자기팀 릴보이, 굴젓팀 머쉬베놈, 코팔팀 스윙스의 치열한 진검승부에 힙합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의 무대에 힘을 실어줄 피처링 군단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유니크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그레이, 힙합 씬의 공식 '랩 대디' 더 콰이엇, 믿고 듣는 감성 래퍼 로꼬, 막강한 영향력의 힙합 레이블 CEO 박재범, 러프하고도 개성 있는 음색을 소유한 소금, '10대들의 핫 아이콘' 염따, 괴물 래퍼 우원재, 독보적인 톤과 파워풀한 래핑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이영지, 걸크러쉬의 정점에 서 있는 제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창력의 소유자 제이미의 등장이 예고됐다.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이들이 과연 누구와 무대를 꾸며 또 한번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