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MBC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 MC
아리랑TV, 이라크에 한국 애니메이션 배급·JTBC플러스, 디스커버리골프와 합작회사

▲ 남궁민,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모델 = 패스트트랙아시아는 배우 남궁민이 직업훈련학원 패스트캠퍼스의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방송소식] 남궁민,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모델
이 캠페인은 유능한 현업 선배들의 실무 강의로 변화와 성장을 바라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인생을 바꾸는 교육을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남궁민은 "일을 더 잘하고 싶은 직장인 등에게 꿈을 실현할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참여했다.

유능한 현업 선배들과 2021년 빠른 변화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박시은, MBC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 MC = 배우 박시은이 김정근 아나운서와 MBC TV 이웃사랑 특별생방송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의 MC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남궁민,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모델
이 방송은 소외된 이웃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이 기부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내일 오전 10시 45분 MBC 방송.
▲ 아리랑TV, 이라크에 한국 애니메이션 배급 = 아리랑TV가 내년 1월부터 이라크 아르빌 쿠르드 자치지역에 한국 애니메이션 '갤럭시 키즈',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를 배급한다.

현지 방송사인 NRT3에서 쿠르드어로 번역·더빙되며 위성방송을 통해 인근 중동지역 쿠르드 어린이들도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소식] 남궁민,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모델
아리랑TV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지난해부터 해외 방송사에 한국 애니메이션을 배급·방영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가나, 온두라스, 과테말라 등 16개국 42개 방송사에 1천여편의 한국 애니메이션을 방영했다.

▲ JTBC플러스, 디스커버리골프와 합작회사 = JTBC플러스가 디스커버리 산하 디스커버리골프와 한국 내 조인트벤처(JV)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남궁민,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모델
2021년 내 한국의 모든 플랫폼에 대한 방송 서비스는 물론 골프 관련 상품 및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JTBC골프도 취지에 맞춰 대대적으로 리뉴얼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