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MA' 이찬원

'2020 MMA' 이찬원

'2020 MMA'에서 '미스터트롯' 톱6가 핫트렌드상을 수상했다.

카카오의 뮤직플랫폼 멜론이 개최하는 '2020 MMA(멜론뮤직어워드 2020)'이 5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핫트렌드상 수상자로 호명된 '미스터트롯' 톱6는 다함께 무대에 올랐다. 장민호는 "너무 좋은 상을 받았다. 근데 이 상을 직접 전해드리지 못한 그리운 얼굴들이 생각난다. 지금 하나님 곁에서 뿌듯해하고 있을 아버지 그립고, 좋은 재능 물려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희재는 "이렇게 영광스럽게 톱6와 상을 받아 감사하다. 이 자리에 서 있을 수 있는 건 많은 국민들이 우릴 사랑해준 덕분이지 않을까 싶다. 힘든 시기에 트롯맨들이 위로와 힘을 드릴 수 있는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찬원도 등장했다. 이번 트롯맨들의 촬영은 이찬원의 코로나19 위험 기간 이전에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찬원은 "1년 전에 대구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올라와서 나를 잘 이끌어주고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준 트롯맨분들께 감사하고, 이런 영광스런 자리에 초대해주신 '멜론뮤직어워드'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하다"면서 "이 자리에 서니 정말 영광스럽다. 항상 우리를 믿고 응원해주는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끝으로 정동원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형, 삼촌들이랑 같이 서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