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MA' 임영웅
'2020 MMA' 임영웅
'2020 MMA' 가수 임영웅이 베스트 트롯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의 뮤직플랫폼 멜론이 개최하는 '2020 MMA(멜론뮤직어워드 2020)'이 5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은 베스트 트롯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너무 영광이다"고 말문을 연 그는 "가수를 한다고 했을 때 늘 기쁘게 지원을 아껴주지 않았던 엄마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올 한해를 돌아보며 "힘든 시기였는데 '미스터 트롯'맨들이 국민 분들께 많은 위로와 감동을 드릴 수 있어 영광스럽고 행복했다. 저만이 아닌, 트로트가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을 드렸던 한해였던 것 같다. 우리들은 오디션프로그램에 나와 여러분들께 사랑을 받으면서 꿈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이 상이 내가 잘해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올 한 해 트로트가 정말 큰 일을 해냈고, 그 와중에 저한테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고 주시는 상이라 생각한다"면서 "이 말보다 좋은 건 없는 것 같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라"며 밝게 웃었다.

앞서 임영웅은 'TOP10'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돼 당황스럽기도 하고 영광스럽다. 이게 무슨 가문의 영광인가 싶다"면서 "여러분들께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항상 늘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이런 순간을 다 겪어본다. 사랑해주시는 '영웅시대' 팬분들께 감사하다. 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같이 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