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사진=tvN '온앤오프'
이지아/사진=tvN '온앤오프'
배우 이지아가 촬영 전에 여러가지 약을 먹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이지아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민아는 "연예인 최초 외계인설이 있었던 분이잖아요. 드라마에서 공주 같은 분으로 나오기 때문에 실제 일상이 궁급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아는 "그렇지 않다. 저도 친구들 만나고 맛집 찾아 다니고 똑같다. 다를게 없다. 카메라가 있다는걸 나중에 까먹었다. 이게 진짜 무서운거구나 싶었다"라고 답해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이지아는 펜트하우스 심수련 역할에 "실제 제 모습이 그런 캐릭터지 않을까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더라. 근데 실제로 글쎄 그래요?"라며 되물었다.

이지아는 출근길에 "이 화려한 메이크업과 어울리지 않는 이 피로감"라며 하품하는 모습으로 보였다. 또 그는 "나 이거 보고 너무 지금도 약간 울컥하는게 이게 이지아로 삼행시 메세지다. 너무 감동스러운데 이렇게 해서 줬는데 활동 안하면 딴 사람한테 갈 거라는 둥 협박하고 갔어"라며 팬들이 준비해준 선물을 보여줬다.

이지아는 팬들이 보내준 선물, 삼행시 메시지를 보며 "지금도 보면 울컥한다. 팬들이 활동 안 하면 다른 사람한테 갈 거라면서 협박하고 갔다"며 웃었다.

이지아는 "몸 바스러지더라도 약 먹어가면서 열심히 일해야겠다. 약 챙겨 먹어야겠다"고 약을 꺼냈다. 이지아는 녹용, 알약, 물약 등 약 10여종 약을 원샷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