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스타트업' OST 참여·이병헌·김고은 등 '힐링 사운드2' 캠페인

▲ 엠넷, '2020 MAMA 능력고사 꼭가마' 내달 방송 = 엠넷은 '2020 MAMA 능력고사 꼭가마'를 내달 2일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소식] 엠넷, '2020 MAMA 능력고사 꼭가마' 내달 방송

'꼭가마'는 '꼭 가고 싶다 MAMA'의 준말로 퀴즈쇼를 통해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방송이다.

유세윤, 장예원, 신지, 유민상 등이 MC로 출연한다.

엠넷 오후 7시 방송.
▲ 수지, '스타트업' OST 참여 =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자신이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한다.

[방송소식] 엠넷, '2020 MAMA 능력고사 꼭가마' 내달 방송

수지가 참여한 곡은 오는 28일 공개되며 정은지, 케이윌, 스무살 등이 참여한 곡들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리는 드라마다.

▲ 이병헌·김고은 등 '힐링 사운드2' 캠페인 = BH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이병헌, 김고은, 고수, 이진욱, 안소희, 정우가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2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엠넷, '2020 MAMA 능력고사 꼭가마' 내달 방송

한효주의 제안으로 시작된 '힐링 사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마음에 힐링을 전하기 위해 자연의 소리를 배경으로 배우들이 도서 속에서 발췌한 좋은 글을 읽고 녹음한 음성 콘텐츠다.

시즌1에는 한효주, 박보영, 박성훈, 진구, 한지민이 참여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