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게임 (사진=KBS)

위캔게임 (사진=KBS)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이 전지훈련을 떠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에서는 월드 e-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전지훈련을 떠나는 'e런 축구팀'의 모습이 공개된다.

'e런 축구팀'은 월드 e-스포츠 대회 D-20을 앞두고 전지훈련에 나섰고, 예비후보인 백지훈과 조원희까지 가세한다. 안정환은 'e런 축구팀'의 유니폼을 공개하며 "전지훈련까지 와서도 이 옷을 못 입을 수 있다"고 해 백지훈과 조원희는 긴장한다.

이어 'e런 축구팀'은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서로에 대한 퀴즈를 냈고, 첫 문제인 안정환 관련 퀴즈가 나오자 백지훈과 조원희, 이을용은 각종 오답 퍼레이드를 펼친다. 조원희와 이을용 관련 퀴즈에서도 오답이 속출하는 등 시작부터 삐걱거리며 고비에 봉착한다.

이후 전지훈련장에 도착한 'e런 축구팀'은 e축구 최강자가 모인 '아이돌 올스타' 팀과 4대 4 e풋살 경기에 나서게 되고, '아이돌 올스타' 팀은 일취월장한 'e런 축구팀'의 실력에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에 'e런 축구팀'이 4대 4 e풋살 경기로 1승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무한한 잠재력의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은 K-게임과 e-스포츠를 소재로 한 게임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7회는 20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