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 스틸 컷 공개
오는 12월 첫 공개
'도시남녀의 사랑법' / 사진 = 카카오TV 제공

'도시남녀의 사랑법' / 사진 = 카카오TV 제공

‘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이 솔직하고 뜨거운 '사랑꾼'으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극본 정현정 정다연, 연출 박신우) 측은 최근 낭만과 열정으로 가득한 건축가 박재원으로 완벽 변신한 지창욱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솔직하고 뜨거운 그의 매력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 그 첫 번째 이야기는 ‘나의 사랑스러운 카메라 도둑’이라는 부제로 포문을 연다. ‘또 다른 나’를 꿈꾸며 행복과 사랑을 찾아 순수의 일탈을 즐기는 도시남녀.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부딪칠 줄도 아는 이들의 연애담이 공감을 불어넣는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난 지창욱의 연기 변신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내며 ‘로맨스 치트키’로 활약해온 지창욱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일과 사랑에 뜨거운 박재원 역을 기대하게 한다.

지창욱은 일과 사랑에 뜨거운 박재원의 매력을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풀어낼 전망이다. 만남 자체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김지원과의 역대급 로맨틱 시너지 역시 ‘도시남녀의 사랑법’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오는 12월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