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2월 팬콘 개최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12월 팬콘 개최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함께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12월 4~5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팬콘(FAN-CON)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팬콘 개최는 지난 2019년 1월 이후 약 2년 만이다. 온라인 생중계 및 오프라인 대면 공연으로 동시 진행될 이번 공연은 오랜만에 관객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긴 시간 더보이즈를 기다려 온 팬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앞서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 이후 지난 9월 미니 5집 '체이스(CHASE)'를 발표, 음원-음반 모두 데뷔 이래 가장 눈부신 성과를 내며 K팝 시장이 주목하는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을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는 '더 필름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을 지닌 이번 연말 팬콘을 통해 한 편의 영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준비 중에 있어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팬콘이 더보이즈의 공식 데뷔일인 12월 6일, 데뷔 3주년을 하루 앞두고 전격 개최되는 만큼 더보이즈와 팬 모두에게 한층 의미있고 특별한 시간들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