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킹덤:아신전' 전지현 박병은 출연

넷플릭스 '킹덤:아신전' 전지현 박병은 출연

'킹덤'의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 제작이 확정됐다.

2일 넷플릭스 측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킹덤'이 시즌2에 이어 스페셜 에피소드이자 새롭게 등장한 의문의 캐릭터 '아신'에 대한 이야기 '킹덤:아신전'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킹덤: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다.

생사초의 비밀을 찾아 북방으로 향했던 이창 일행이 마주쳤던 의문의 인물 아신의 전사(前史)이며 시즌2의 연장선에 있는 하나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킹덤' 시즌2 엔딩에 등장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전지현이 주인공 아신으로 분해 모두가 궁금했던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어영대장 민치록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병은 또한 '킹덤:아신전' 출연을 확정했다. 과거 북방에 거주하던 아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민치록과 아신은 어떤 운명으로 얽혔는지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킹덤' 시즌1 연출과 시즌2 총괄제작을 맡았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시즌 1, 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 참여해 생사초의 기원과 아신의 정체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낸다.

제작은 다수의 인기 드라마와 영화를 기획, 제작한 바람픽쳐스, BA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이 공동제작한다.

모두가 궁금했던 역병의 기원을 담아낼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욱 넓고 견고하게 쌓아 올리며 K-좀비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