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사진=방송 화면 캡처)

김민재가 박은빈에게 커플링을 끼워주며 미래를 약속했다.

2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최종회에서는 박준영(김민재 분)가 채송아(박은빈 분)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다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송아(박은빈 분)는 대학원에 합격했지만 등록하지 않았다. 이에 박준영은 채송아에게 졸업연주 초대장을 건네며 "부담주려는건 아니다. 나 차이콥스키 콩쿨 안 나가기로 했다. 송아씨 덕분에 알게된게 많다. 그래서 자유롭게 내 음악 해보려고요.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차영인(서정연 분)은 "우리는 송아씨와 함께 일하고 싶다. 파트타임 급여 많지 않고 정규직 티오가 언제 날지 모른다. 내가 제일 작은 순간이 바꿔 말하면 크레센도가 시작되는 순간이 아니겠냐"라며 과거 나문숙(예수정 분)이 자신을 격려했던 말을 전했다.

채송아는 박준영의 졸업연주회에 갔고 박준영의 피아노 연주에 감동받았다. 박준영은 " 공항에서 만났던 날 기억해요? 오늘 연주 프로그램이요. 슈만, 클라라, 브람스 송아씨가 했던 말 생각하면서 짰다. 이제 브람스 연주 많이 해보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이에 채송아는 "준영 씨가 예전에 나한테 친구하자고 했었죠? 준영씨한테서 받은 위로가 참 많다. 친구로서 받은 위로가요. 그래서 나도 오늘은 친구로서 온거다. 그런데 이제는 준영 씨랑 그런 친구 못할거 같아요. 사랑해요"라고 고백했다. 이에, 서로 마음을 확인한 박준영과 채송아는 키스를 나눴다.

이후 박준영과 채송아는 대학교 졸업식을 했다. 채송아는 친구 윤동윤(이유진 분)에게 바이올린을 팔며 눈물 흘렸다. 박준영은 차이코프스키 콩쿠르를 포기하고 브람스 앨범을 냈다. 박준영은 해외투어를 다녔고, 채송아가 경후문화재단에서 일하며 박준영의 공연 일을 맡았다.

국내 내한 공연을 온 박준영은 채송아에게 커플링을 선물했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미래를 약속했다. 이후 채송아가 슈만 클라라 브람스의 피아노 트리오를 기획했고, 박준영 이정경 한현호가 같이 무대에 서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