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성훈, '화보 천재' 모먼트
이시언, 뻣뻣한 동작+요동치는 눈동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성훈, 기안84가 단체 화보 촬영에 나선다. /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성훈, 기안84가 단체 화보 촬영에 나선다. / 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성훈, 기안84가 첫 번째 단체 화보 촬영에 도전, '얼간이 형제'다운 시너지를 발휘한다.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얼트리오'는 단체 화보 촬영이라는 특별한 기회를 얻는다.

얼트리오는 한혜진에게 화보 트레이닝을 받는가 하면, 혹독한 다이어트로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얼간미를 내려놓고 촬영장에 등장한 세 사람은 평소와는 사뭇 다른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개인 컷 촬영에 돌입한 화보 초짜 이시언은 뻣뻣한 팔 동작과 요동치는 눈동자로 당황함을 드러낸다. 반면 성훈은 여유롭게 촬영하며 현장에 있던 이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이시언은 "너 혼자 다 해라!"며 질투심을 내비치면서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한다고 해 무사히 화보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성훈의 기세에 눌려 의기소침해지는 것도 잠시, 이시언과 기안84는 완벽한 한 컷을 위해 먹방까지 포기하며 불굴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어 단체 촬영이 시작되자 '찐 형제'다운 케미를 뽐내며 한결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시작한다. 과연 세 사람이 함께 만들어갈 화보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얼트리오의 유쾌한 시너지가 생생히 담긴 단체 화보 촬영 도전기는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