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네이버나우 '하하쇼' 진행·김민종, 화장품 개발 기획자 변신

▲ 몬스타엑스,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출연 = 카카오TV는 스마트폰을 통해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예능 '페이스아이디'에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고 13일 밝혔다.

[방송소식] 몬스타엑스,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출연

이효리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몬스타엑스는 총 4회의 에피소드를 통해 화려한 무대 밖 모습부터 솔직담백한 일상까지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다음 달 2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 하하, 네이버나우 '하하쇼' 진행 =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에서 방송되는 24시간 라이브 쇼 네이버나우는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진행하는 아침 토크쇼 '하하쇼'를 오는 14일부터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한다.

[방송소식] 몬스타엑스,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출연

하하는 첫 방송에서는 네이버나우에 합류하게 된 소감과 포부를 전하고, 청취자와 함께 퀴즈를 풀 예정이다.

네이버나우에서 '심야아이돌'을 진행하는 가수 하성운과의 전화 연결도 예고됐다.

▲ 김민종, 화장품 개발 기획자 변신 = 배우 김민종이 '엠에스코'의 뷰티 브랜드 'DPC' 옴므 라인 '브로스'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에 기획자로서도 직접 참여한다.

[방송소식] 몬스타엑스,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출연

김민종은 '엠에스코'의 유튜브 채널 'CPD 스튜디오 - 브로스맨'에서 화장품 기획부터 전 제작 과정에 세세하게 참여하는 모습은 물론 평소 공개된 적 없던 일상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