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인간 비타민
"오프닝 신나게 해달라"
성시경, 입담력 만렙
'개는 훌륭하다' / 사진 = KBS 영상 캡처
'개는 훌륭하다' / 사진 = KBS 영상 캡처
'개는 훌륭하다'에 이경규의 혼을 쏙 빼놓을 견학생들이 등장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감성 발라더 성시경과 오마이걸의 재간둥이 리드보컬 승희가 일일 견학생으로 출연한다. 지난 개정상회담 특집에서 멋진 활약을 보였던 두 사람의 등장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녹화 당일 오마이걸 승희는 '무엇이든 제보하개' 오프닝 전 강형욱과 이경규에게 "두 분 너무 기운이 없어 보여요, 시청자들이 보고 제보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끔 신나게 해주세요"라며 저세상 텐션에 시동을 건다. 이어 과즙미가 팡팡 터지는 상큼 발랄한 제스처와 하이톤 목소리로 깜찍하게 시범을 보이자 강형욱과 이경규가 대폭소를 터트린다고.

승희의 텐션으로 활기가 더해진 촬영장에는 성시경이 또 다른 일일 견학생으로 등장하면서 한층 더 흥미진진해진다. 개정상회담에서 이경규와 환상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낸 성시경은 이날 현장에서도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이경규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성시경과 승희는 실전 현장에 갈 때도 "저희가 해결하고 오겠다"며 위풍당당 하게 나섰다고 해 과연 두 일일 견학생이 고민견을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5일 방송이 기다려진다.

성시경과 오마이걸 승희가 함께 해 유쾌한 재미가 더해질 '개는 훌륭하다'는 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