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서울 마라톤 언택트로 개최·유아인, 무신사 모델 발탁
신은정, 씨제스와 전속계약·소연, '오! 삼광빌라!' OST 참여

▲ 채정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 키이스트는 배우 채정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소식] 채정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채정안은 MBC TV '커피프린스 1호점', MBC TV '역전의 여왕' 등에 출연했다.

키이스트에는 배우 주지훈, 신현준, 김의성, 문가영 등이 소속됐다.

▲ JTBC 서울 마라톤, 언택트로 개최 = '2020 라이프플러스(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이 언택트(untact·비대면)로 개최된다.

[방송소식] 채정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다음 달 30일부터 11월 1일 사이 자신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10㎞를 달리고 나이키 런 클럽(Nike Run Club)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기록을 측정하면 된다.

참가자 모집 규모는 1만 5천명으로 국내 언택트 마라톤 대회 중 최대 규모다.

'2020 라이프플러스 JTBC' 서울 마라톤은 매년 약 3만 5천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3대 마라톤 대회다.

▲ 유아인, 무신사 모델 발탁 = 배우 유아인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브랜드 뮤즈(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채정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무신사 측은 "자신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여러 장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유아인이 무신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유아인은 다음 달 영화 '소리도 없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신은정, 씨제스와 전속계약 = 배우 신은정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채정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신은정은 1997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SBS TV '여인천하', MBC TV '에덴의 동쪽', tvN '미생' 등에 출연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최민식, 설경구, 김명민, 박성웅, 채시라, 김남길, 라미란 등이 소속됐다.

▲ 소연, '오! 삼광빌라!' OST 참여 =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이 KBS 2TV 주말극 '오! 삼광빌라!'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한다.

[방송소식] 채정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이 곡은 박상민의 '하나의 사랑'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소연만의 감성을 담아 극의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