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새 예능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 공개
웨이브, 'M토피아' 공개 · 박탐희, PF컴퍼니와 전속계약

▲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 KBS 2TV는 가수 나훈아가 추석 맞이 특별공연으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출연료를 받지 않고 공연한다고 23일 밝혔다.

[방송소식]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나훈아 측은 "단순 방송 출연이 아닌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인생 최초 비대면 공연이다.

이날 오후 7시 30분에 열리며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한다.

▲ TBS, 새 예능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 방송 = TBS가 새 예능프로그램 '홍보가 기가 막혀 스튜디오'를 방송한다.

[방송소식]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예기치 못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잦은 자연재해로 막심한 피해를 겪는 상인들을 응원하고 홍보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정준하, 허영지, 정혁, 손형보 광고 디렉터가 출연해 상권 살리기 홍보 영상을 제작한다.

25일 밤 10시 TBS 첫 방송.

▲ 웨이브,'M토피아' 공개 = 실시간동영상서비스(OTT) 업체 웨이브가 세 번째 아이돌 오리지널 웹 예능 '슈퍼엠의 엠(M)토피아'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슈퍼엠의 엠토피아'는 그룹 슈퍼엠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멤버 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 등 일곱 멤버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는다.

이날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공개되며 총 12화 구성으로 6주간 공개된다.

목·금에는 각각 비하인드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SM C&C 스튜디오 A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박탐희, PF컴퍼니와 전속계약 = 배우 박탐희가 PF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나훈아, KBS2 추석특집 공연에 무보수 출연
박탐희는 2001년 영화 '두사부일체'로 데뷔했으며 MBC TV '왕꽃선녀님', MBC TV '주몽' 등에 출연했다.

PF컴퍼니에는 배우 오창석, 임정은, 안승균 등이 소속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