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서 전 세계 최초 공개

[연예팀] 방탄소년단이 ‘Dynamite’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새롭게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 오전 9시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와 협업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전투 없이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콘서트와 영화를 관람하거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공간이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에 이어 B-side 버전을 추가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에는 ‘포트나이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더 높아지고 있다.

‘다이너마이트(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는 8월 21일 유튜브 공개와 동시에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두 달 만에 3억 8천뷰를 기록 중이다.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세웠으며,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서 ‘24시간 동안 최다 시청 유튜브 비디오’, ‘24시간 동안 최다 시청 유튜브 뮤직비디오’, ‘케이팝 그룹 중 24시간 동안 최다 시청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 공식 등재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근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 버전의 리믹스 버전 음원을 추가 발매했다.(사진제공: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