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새 훈련 보조 발탁
이경규X강형욱과 케미 기대
이유비 공백 메운다
'개는 훌륭하다' 새 MC 장도연/ 사진=KBS2 제공
'개는 훌륭하다' 새 MC 장도연/ 사진=KBS2 제공
개그맨 장도연이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개훌륭’에서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할 새 멤버로 장도연이 확정됐다.

장도연은 공개 코미디는 물론 다양한 예 능프로그램을 통해 타고난 개그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그가 ‘개훌륭’의 새 MC로 투입돼 신선한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는 것.

특히 개통령 강형욱의 제자가 될 장도연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타 예능프로그램에서 반려동물 고슴도치와 교감해 훈훈한 웃음을 안겨준 그가 ‘개훌륭’에서는 시청자들과 함께 배우며 반려견의 세계에 스며들 예정. 보호자의 마음을 헤아려줬던 ‘공감요정’ 이유비의 바통을 이어 받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도연은 ‘규라인’으로도 알려진 만큼 예능 대부 이경규와 보여줄 선후배 케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그계에 이어 반려견 훈련사 선후배가 될 수제자 이경규와 또 어떤 웃음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이들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탁월한 입담과 센스 있는 예능감을 갖춘 장도연이 새로운 MC로 함께 하게 돼 더없이 든든하다. ‘개훌륭’의 MC이자 새로운 제자로서 다른 예능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장도연의 유쾌한 활약과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일으킬 시너지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도연이 합류한 ‘개는 훌륭하다’는 오는 10월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