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온라인 기부 달리기 참여·왓챠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도입

▲ tvN 주말극 '스타트업' 다음 달 17일 첫방송 = tvN은 새 주말극 '스타트업'을 다음 달 17일 밤 9시에 첫 방송 한다고 17일 예고했다.

[방송소식] tvN 주말극 '스타트업' 다음 달 17일 첫방송

이 작품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다.

주연으로는 남주혁과 수지가 나서며 이외에 김선호, 강한나, 김해숙, 서이숙, 엄효섭, 송선미, 김원해, 김희정 등도 출연한다.

▲ 유지태, 온라인 기부 달리기 참여 =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배우 유지태가 지난해에 이어 한국월드비전이 주최하는 기부 마라톤 '2020 월드비전 글로벌 6K 포 워터 버추얼런'에 참여한다.

[방송소식] tvN 주말극 '스타트업' 다음 달 17일 첫방송

이 행사는 아프리카 아동들이 물을 얻기 위해 매일 걷는 평균 거리 6km를 행사 참가자들이 걷거나 달리면서 개발도상국 아동들이 깨끗한 물을 위해 겪는 어려움을 경험하고 식수 위생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이다.

▲ 왓챠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도입 =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첫 번째 간편결제 서비스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고, 첫 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소식] tvN 주말극 '스타트업' 다음 달 17일 첫방송

왓챠는 다음 달 15일까지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왓챠 프리미엄, 베이직 이용권을 결제한 이용자들에게 구독 첫 달에 5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