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사진=방송 화면 캡처)

'브람스' 김민재가 박은빈에게 페이지터너를 부탁했다.

1일 방송된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채송아(박은빈 분)가 박준영(김민재 분)의 페이지테너를 맡으면서 둘의 관계가 조금씩 좁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후 문화재단에서 인턴을 하게 된 채송아는 박준영, 한현호(김성철 분), 이정경(박지현 분)과 한 팀이 됐다. 박준영은 과거 뉴욕 연주회 때 이정경이 자신에게 키스했던 걸 문득 떠올렸다. 이정경은"나 현호랑 결혼할까. 오래됐잖아"라고 말했다. 박준영은 당황했고 "진심이냐"고 물었다. 이정경은 "아니, 장난"이라며 "근데 난 내가 현호랑 결혼할까 그러면 네가 축하한다 그럴 줄 알았다"고 말했다.

박준영은 "너 그 날 왜 그랬냐"고 물었고 이정경은 "별 뜻 없었다. 반가웠고 그게 다야. 내가 미국 생활 오래해서 좀 오바했다"고 말했다. 박준영은 "알았다. 근데 다신 그런 장난 하지마라. 하나도 재미없다"며 자리를 떴다.

이후 네 사람은 술자리를 가지게 됐고 박준영의 피아노 연주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채송아는 슈만의 '트로이메라이' 연주를 부탁했다. 박준영은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속으로 "잘 들어 다시는 안 칠거니까"라고 말하며 연주를 시작했다.

채송아는 박준영의 음반을 사기 위해 김해나(이지원 분)와 매장으로 향했다. 그때 김해나는 "박준영은 한물 갔다. 박준영은 외국에서 안 팔리니까 들어온거 아니냐. 이 얼굴이니까 인기 있는거다. 좀만 덜 잘생겼어봐. 어딜"라고 했다. 우연히 그곳에 있었던 박준영은 이를 들었고, 채송아와 마주치자 황급히 그곳을 떠났다.

얼마 뒤 채송아는 차영인(서정연 분)을 따라 연주회를 갔다가 갑작스럽게 박준영의 페이지터너 제안을 받게 됐다. 페이지터너는 연주자의 곁에서 악보를 넘겨주는 사람. 박준영은 "피아니스트의 호흡을 느낀면 된다"고 했고, 채송아는 제안을 받아들였다.

연주회 후 채송아와 박준영은 집에 같이 가게 됐고 박준영은 "오늘 연주 어떠셨냐?"고 물었다. 채송아는 "좋았다. 준영씨는요?"라고 묻자, 박준영은 "나도 만족한다. 다들 좋아하니까"라고 답했다.

채송아는 "다른 사람말고 준영씨 마음엔 들었냐. 나는 저번 연주가 더 좋았다. 리허설 룸에 치신 트로이메라이. 그날 연주가 계속 생각난다. 떠올리면 뭔가가 여기를 건드린다"라고 진심을 전해 둘의 사이가 더 가까워짐을 예고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