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초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참여
채널차이나, 가을 맞아 신작 드라마 공개·온라인 쇼핑몰 '펭수몰' 오픈

▲ 중국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다음 달 공개 =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채널 채널칭이 다음 달 2일 중국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을 국내에 처음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소식] 중국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내달 채널칭서 방송
'전문중적진천천'은 모태솔로이자 유명하지 않은 작가 진소천이 자신이 쓴 드라마 대본 속으로 들어가 화원성의 셋째 공주 진천천이 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조로사와 정우혜가 출연한다.

다음 달 2일부터 매주 평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배우 이초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참여 = KBS 2TV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초희가 경찰청과 아동권리보장원이 함께하는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에 참여했다.

[방송소식] 중국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내달 채널칭서 방송
이초희는 지난 27일 공개된 경찰청-아동권리보장원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영상에서 "아이들을 훈육의 대상이나 소유물로 여기는 인식과 태도에서 벗어나야 한다"며 "아이를 하나의 소중한 인격체로서 존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경찰청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채널 차이나, 신작 드라마 3편 공개 = 중국문화채널 채널차이나가 가을을 맞아 신작 드라마 세 작품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중국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내달 채널칭서 방송
오는 31일 공개되는 '일촌상사 : 나의 소녀'는 소설 '자미류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어릴 적 헤어졌다가 각자의 사명을 가진 협객으로 재회하게 된 좌경사(장야오 분)와 소운락(장야친)이 함께 조정의 비밀을 파헤치는 무협 드라마다.

다음 달 8일 공개되는 '행복, 촉수가급'은 악연으로 시작한 의상디자이너 저우팡(적려열파)과 전자상거래업체 대표 쑹린(황경유)이 일과 사랑 모두에서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

SF 판타지 멜로 '구주천공성 : 하늘의 신'의 후속작인 '구주천공성2'는 다음 달 14일 공개된다.

중국의 구주(九州·여러 작가들이 공동으로 창조해 공유하는 가상 세계)를 드라마화해 가장 평범한 인족과 하늘을 나는 우족 설정으로 인물들 간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을 풀어낸다.

'일촌상사 : 나의 소녀'는 오는 31일부터 매주 평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행복, 촉수가급'은 다음 달 8일 평일 밤 11시, '구주천공성2'는 다음 달 14일부터 평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 온라인 쇼핑몰 '펭수몰' 오픈 = 펭수 상품화 마스터 에이전시 소유코퍼레이션은 '펭수몰'을 9월 1일 오픈한다.

[방송소식] 중국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내달 채널칭서 방송
펭수몰은 펭수 공식 상품을 한데 모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오픈하는 날 모든 구매 회원들에게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7일부터 21일까지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