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세경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신세경 /사진=엘르
신세경 /사진=엘르
배우 신세경이 100만 구독자 달성 소감을 전했다.

최근 엘르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신세경은 체크 패턴의 수트와 크림색의 청키한 니트 드레스에 블랙 부츠, 새틴 소재의 재킷과 시스루 톱 등 상반된 느낌의 의상을 모두 소화해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한국 여자 배우 중 최초로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소감과 더불어 자신의 가치관, 배우로서의 행보에 대한 진솔한 인터뷰가 이어졌다.

신세경은 “(100만 구독자 달성 이후 기분이) 똑같다. 그래도 체감하는 것보다 귀하고 소중한 일인 것 같다. 정말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았다”고 감사를 표했다.
신세경 /사진=엘르
신세경 /사진=엘르
처음 유튜브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 “나를 있는 그대로, 그냥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 “유튜브로 (사람들과 진솔하게 소통하고 싶던) 꿈을 어느 정도 이뤘다고 생각한다”며 소회를 전했다.

또한 “난 우직해지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다. 지금껏 ‘워너비’인 캐릭터를 자주 연기해 온 것 같다. 단단하고 대쪽 같은 여자들”이라며 지금까지의 연기 활동에 관해 설명하며, “무해한 사람, 남에게 피해 주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삶의 신조를 밝히기도 했다.
신세경 /사진=엘르
신세경 /사진=엘르
촬영 중인 ‘런온’에 대해 “인물들이 각자 상처를 보여주고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내는 방식이 따뜻하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런온’은 올 하반기에 JTBC를 통해 방송한다.

한편 신세경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세경 /사진=엘르
신세경 /사진=엘르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