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비밀의 숲2', 15일 첫 방송
전혜진, 여성 최초 경찰청 정보 부장 최빛 役
"부담감에 출연 고민"
배우 전혜진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전혜진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전혜진이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에 대한 부담감에 출연을 고민했다고 털어놓았다.

11일 오후 '비밀의 숲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박현석 감독과 배우 조승우, 배두나, 전혜진, 최무성, 이준혁, 윤세아가 참석했다.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17년 처음 공개된 이후 탄탄한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 몰입도 높은 연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비밀의 숲’의 후속작이다.

이날 전혜진은 "시즌1이 워낙 잘 돼서 정말 하고 싶지 않았다. 부담감도 부담감이지만 그동안 경찰 역할을 너무 많이 했다"면서 "한정적인 역할만 맡게 될 것 같아서 고민이 되더라. 하지만 시즌1을 보고 난 후 생각이 바뀌었다. 작품 속 배우들의 무게감을 느껴보니 현장에 가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초반에는 전문 용어에 대한 어려움에 고생을 많이 했다. 호흡을 함께 맞췄던 배두나에게 많이 물어보고 도움을 받았다. 이번 작품을 계기로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며 웃었다.

'비밀의 숲2'는 오는 15일 밤 9시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