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혁, '아직 낫 서른' 출연 · 히스토리-독립기념관 태극기 캠페인
고보결,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전속계약
김시래 교수, 한국광고총연합회 마케팅 전문위원 위촉

▲ 나나-박성훈, '출사표' OST 듀엣 참여 =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측은 주연배우 나나와 김성훈이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소식] 나나-박성훈, '출사표' OST 듀엣 참여
나나와 박성훈이 부른 '우리의 여름처럼'은 '출사표' 박성진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하와이언 풍의 기타 사운드와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듀엣곡이다.

'출사표'는 불나방이라 불리는 민원왕 구세라(나나 분)가 취업 대신 구의원에 도전하며 겪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극이다.

▲ 강민혁, '아직 낫 서른' 출연 = FNC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가수 겸 배우 씨엔블루 강민혁이 카카오M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 서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나나-박성훈, '출사표' OST 듀엣 참여
'아직 낫 서른'은 웹툰 '85년생'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이제 막 서른 살이 된 여자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다.

강민혁은 서지원(정인선 분)의 중학교 시절 첫사랑이자 서지원의 웹툰을 담당하는 출판사 기획 제작팀 대리 이승유를 연기한다.

▲ 히스토리-독립기념관 태극기 캠페인 = 히스토리 채널과 독립기념관이 광복 75주년을 맞아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캠페인을 진행한다.

[방송소식] 나나-박성훈, '출사표' OST 듀엣 참여
오는 13일 TV 등을 통해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태극기와 광복의 역사, 세계 독립국가 속 대한민국의 의미 등을 담았다.

▲ 고보결,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전속계약 = 배우 고보결이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고보결은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했다.

[방송소식] 나나-박성훈, '출사표' OST 듀엣 참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오늘 10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스타트업'을 제작하는 제작사이자 배우 송중기, 양경원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다.

▲ 김시래 교수, 한국광고총연합회 마케팅 전문위원 위촉 =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김시래 동국대학교 겸임교수를 마케팅 전문위원으로 지난 1일 위촉했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나나-박성훈, '출사표' OST 듀엣 참여
김시래 교수는 농심기획 대표, SK플래닛 본부장 등을 역임했으며 지난달 한국모바일영상공모대전 코리아 모바일 페스트(KMF) 운영위원장으로 취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