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조유리, 암 예방 캠페인 참여
서지혜, 폴앤조 모델 발탁·수애, LBL 전속모델

▲ 진세연, '코리아 온 스테이지-수원화성' MC = 문화재청과 수원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재재단과 KBS한국방송이 주관하는 방송의 날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 - 수원화성'은 10일 MC로 배우 진세연을 발탁했다.

[방송소식] 진세연, '코리아 온 스테이지-수원화성' MC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세계문화유산이 주인공인 최초의 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의 수많은 세계문화유산을 매년 소개하는 문화재 재단의 초대형 프로젝트다.

그 시작은 지난 1997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수원화성이 장식한다.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경기도 수원화성 화서문 앞 야외 특설무대에서 녹화가 이뤄지며, 다음 달 3일 밤 10시 30분부터 약 85분간 KBS 2TV에서 방송한다.

▲ 김재우-조유리, 암 예방 캠페인 참여 = 보건복지부와 국립암센터가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함께한 암 예방 캠페인 영상 '착붙챌린지 운동편'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진세연, '코리아 온 스테이지-수원화성' MC
최근 SBS 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캠페인에서 누웠다 일어날 때마다 윗몸 크런치 하기, 냉장고 열 때마다 벽 짚고 팔 굽혀 펴기, 다리 구부릴 때마다 스쾃 하기 등 특별한 도구 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일상 속 운동 방법을 소개했다.

영상은 국가암정보센터의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CDr-pwpnyA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지혜, 폴앤조 모델 발탁 =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Paul&Joe)에서 배우 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방송소식] 진세연, '코리아 온 스테이지-수원화성' MC
평소 드라마 속에서 탁월한 패션 센스를 선보여온 서지혜는 2020 FW 시즌을 시작으로 폴앤조의 브랜드 뮤즈로 본격 활동하게 됐다.

폴앤조는 롯데홈쇼핑 정식 론칭에 앞서 오는 15일 브랜드 프리 론칭을 통해 서지혜와 함께한 2020 FW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수애, LBL 전속모델 =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배우 수애를 FW 시즌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방송소식] 진세연, '코리아 온 스테이지-수원화성' MC
LBL은 FW 시즌 홈쇼핑 업계 최초 특수모 소재(세이블·비버)의 고가 아이템들을 론칭할 예정이다.

신상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