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펜타곤, 내달 온라인으로 팬 만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콘서트와 팬 미팅이 새로운 경향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다음 달에도 굵직한 아이돌 그룹이 온라인으로 잇달아 팬들을 만난다.

보이그룹 펜타곤은 팬미팅 '펜타곤 에어'(PENTAG-ON AIR)를 다음 달 6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팬미팅 이름은 그동안 유니버스(펜타곤 팬)에게 보여 왔던 펜타곤의 모습뿐만 아니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순간까지 모두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졌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전 세계 유니버스와 보다 새롭고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큐브는 소속 그룹인 (여자)아이들의 콘서트도 온라인으로 치러 약 1만1천명의 시청자를 모은 바 있다.

아이즈원·펜타곤, 내달 온라인으로 팬 만난다

걸그룹 아이즈원은 다음 달 13일 첫 온라인 콘서트 '오나이릭 시어터'(ONEIRIC THEATER)를 연다.

지난해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아이즈원이 1년 2개월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다.

아이즈원과 위즈원(아이즈원 팬)이 바라던 이야기가 현실이 되는 곳인 오나이릭 시어터(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와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증강현실(AR), 확장현실(XR) 기술을 이용해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감각적인 아트 워크와 영상미로 생생하게 콘셉트를 구현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펜타곤 온라인 팬미팅과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관림권은 온라인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티켓에서 각각 6일 오후 2시, 11일 정오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