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지 (사진=플레이엠)

'슈퍼밴드' 출신 밴디지(Bandage)가 성원에 힘입어 올 가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밴디지가 오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밴디지 소극장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0시에는 밴디지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콘서트 관련 정보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밴디지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홍대 음악 공연의 성지'인 '롤링홀'에서 2개월여 만에 또 다시 콘서트를 개최한다. 밴디지는 지난 6월 개최한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밴디지 첫 단독 콘서트'의 전석을 매진시키고,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공연을 성료하며 신예 밴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밴디지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을 노래하는 밴드 밴디지의 소극장 단독 콘서트가 열립니다'라는 소개 문구처럼 올 가을 특별한 공연으로 ‘실력파 밴드’다운 면모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밴디지는 약 2시간 가량의 공연을 다채로운 무대와 생생한 라이브 연주로 채우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밴디지 소극장 단독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4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밴디지 공식 SNS 채널 및 티켓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밴디지는 JTBC '슈퍼밴드' 출신의 멤버 이찬솔(보컬, 기타), 강경윤(드럼), 신현빈(기타), 임형빈(서브보컬, 기타, 베이스, 키보드)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밴디지는 지난 4월 데뷔 싱글 ‘Square One(스퀘어 원)'로 정식 데뷔하고, 2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 '432'를 연달아 선보이며 밴드씬의 호평을 얻었으며, 드라마 OST 참여와 음악 방송 활동 등 당찬 신예 밴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