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돌(사진=방송화면캡쳐)

퀴즈돌(사진=방송화면캡쳐)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스트레이 키즈와 더보이즈가 출격한다. 특히 4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두 팀답게 만찢 비주얼, 최강 한국어 퀴즈왕을 향한 들끓는 승부욕, 퍼펙트한 팀 케미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오는 8월 3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3회 게스트로 세계를 향해 질주하는 강렬함의 대명사 ‘스트레이 키즈’와 비주얼에 실력까지 더한 완전체 아이돌 ‘더보이즈’가 출연해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한국어 퀴즈 정복기에 나선다.

특히 두 팀은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무대 장인, 무대 맛집이라는 애칭을 가진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더욱이 ‘스트레이 키즈’ 방찬과 필릭스는 각각 한국 생활 10년차와 4년차, ‘더보이즈’ 제이콥과 케빈은 각각 한국 생활 6년차와 5년차의 글로벌 아이돌로 초반부터 자존심을 건 치열한 접전으로 라운드 내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진검 승부를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인다.

이 날 특히 스트레이 키즈와 더보이즈가 ‘퀴즈돌’ 사상 최초로 올 라운드 클리어에 도전한다. 이에 스트레이 키즈는 MC 장성규와, 더보이즈는 MC 정형돈과 한 팀을 이뤄 ‘영혼의 짝’이라는 수식어가 손색없을 만큼 완벽한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 무엇보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1라운드부터 손짓, 발짓에도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알쏭달쏭한 한국어 퀴즈를 만나 입틀막을 선보이며 말을 잇지 못했고, ‘더보이즈’ 케빈은 그 누구도 상상 못한 정답을 맞추는 등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외에도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더보이즈’ 주연이 똑현진, 똑주연 모드를 발동하면서 불타는 퀴즈 열정 속 고성과 탄식이 난무하는 등 마지막 라운드까지 대혼전을 벌였다는 후문. 4세대 아이돌 대표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의 긴장백배 한국어 퀴즈 정복기는 오는 8월 3일(월) 방송하는 ‘퀴즈돌’ 본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3회는 8월 3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