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릴레이 티저 영상 공개
'미스터트롯'과 함께 할 '미스트롯' 모집 중
임영웅·영탁·이찬원 이어 정동원·장민호·김희재 지원 사격
'미스트롯2'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TV조선

'미스트롯2'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미스트롯2' 릴레이 응원 티저 영상에 동참해 기대감에 화력을 더했다.

TV조선 '미스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자, 종편 채널 출범 이래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터트롯' 후속편이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열정 가득, 끼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진-선-미인 임영웅-영탁-이찬원에 이어 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후배들을 독려하는 단독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원-장민호-김희재는 '미스터트롯' 예심전 당시의 추억을 소환하는 '빨간 슈트'를 입고 등장, 각기 다른 느낌의 무아지경 막춤 댄스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우렁찬 목소리로 "시작~!"을 외치더니, 현란한 브레이크 댄스로 물오른 댄스감을 뽐내 랜선 이모들의 흐뭇한 미소를 끌어냈다. 이어 "트로트 잘 부르는 동생, 친구, 누나, 이모들 빨리 빨리 지원하세요!"라는 깜찍한 멘트를 덧붙여 참가자들의 지원 욕구를 불타오르게 만들었다.

맏형 장민호는 연륜이 느껴지는 현란하고 흥겨운 스텝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미스터트롯'과 함께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끌어갈 트로트 퀸의 탄생을 기다린다"며 기대감을 북돋웠다. 김희재는 전매특허 '돌리도' 댄스에 이어 잔망미 넘치는 '하트춤'에 '개다리춤'까지 흥폭탄을 투척하며 '미스터트롯' 공식 댄싱머신다운 끼를 폭발시켰다. 그는 "여러분도 할 수 있다"며 기운을 독려해 든든한 선배미를 보였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릴레이 응원 영상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앞으로도 TOP6 멤버들의 응원과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며 "TOP6와 함께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끌어 가게 될, 트로트 퀸을 향한 열망을 가진 지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트롯' 시즌2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1차 모집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