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내달 공개
'신비아파트' 신규 모바일 게임 정식 출시

▲ 라비, '제 1회 아시안 탑밴드' MC 낙점 = '아시안 탑밴드' 측은 그룹 빅스 출신 가수 겸 방송인 라비가 MC로 낙점됐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소식] 라비, 제1회 '아시안 탑밴드' MC 낙점
이 프로그램은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8개국이 참여하는 대규모 밴드 경연으로 주관사인 광주MBC와 중국 저장방송그룹, 인도네시아 RTV 등을 통해 방송된다.

라비는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 tvN 시사교양 '미래수업' 등에 출연 중이다.

▲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내달 공개 =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가 다음 달 7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방송소식] 라비, 제1회 '아시안 탑밴드' MC 낙점
이 방송은 SM C&C와 스튜디오 웨이브가 공동제작한 웹 예능으로 MC 데프콘이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파악하고 치유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가수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공개되며 첫 방송 하루 전인 다음 달 6일에는 팬들을 위한 영상이 선공개 될 예정이다.

▲ '신비아파트' 신규 모바일 게임 정식 출시 = CJ ENM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 아파트'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신규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를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라비, 제1회 '아시안 탑밴드' MC 낙점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는 나만의 고스트 조합을 무기로 제한시간 3분 동안 상대방의 고스트 타워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