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사진=tvN)


믿고 보는 배우 문채원이 '악의 꽃'으로 돌아온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이 드디어 오늘(29일) 밤 베일을 벗는다. 문채원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조명받았던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사극과 의학물, 로맨스 코미디 그리고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문채원은 장르를 불문하고 자신의 훌륭한 기량을 뽐내왔다. 매 작품마다 맡은 캐릭터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며 대중들에게 차근차근 연기력에 대한 믿음을 쌓아온 것. 그 결과, 작품을 이끌어갈 수 있는 주역으로 인정받은 동시에 믿고 보는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악의 꽃'에서도 문채원의 전매특허인 섬세한 연기가 빛을 발할 예정이다. 극 중 문채원은 뛰어난 수사 능력을 갖춘 강력계 형사이자 천진한 남편 바라기 차지원을 연기한다. 카리스마와 순수함이라는 캐릭터의 상반된 분위기는 물론, 사랑하는 남편에 대한 의심이 피어나면서 그동안의 믿음에 균열이 생기는 복잡한 감정선 등 쉽지 않은 인물의 다양한 면면을 몰입감 입게 그려낼 것이라고.

언제나 맞춤 옷을 입은 듯한 호연과 사려 깊은 목소리 그리고 손에 잡힐 듯 생생하게 그려낸 감정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여운 깊은 모습을 선보인 문채원. '악의 꽃'을 통해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추가시킬 그의 무한 활약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문채원 주연 '악의 꽃'은 바로 오늘(2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