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스타쉽)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보그싶쇼' 포스터를 전격 오픈했다.

민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 NOW.는 28일 공식 SNS 채널에 민혁의 '보그싶쇼' 포스터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보그싶쇼' 포스터의 촬영은 네이버 NOW.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것으로, 민혁은 파란 컬러로 칠해진 화실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냈다. 깔끔한 셔츠와 브라운 계열의 앞치마로 훈훈한 외모를 완성한 그는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채 정면을 응시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이젤과 캔버스 앞에서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오는 30일 시작되는 '보그싶쇼'에서는 어떤 방송을 그려내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를 의미하는 타이틀인 '보그싶쇼'는 ‘민혁의 화실’을 배경으로 그가 직접 그린 그림을 비롯해 다채로운 주제로 청취자들과 함께 대화하며 이야기를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를 통해 전 회차 보이는 영상으로 공개된다.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활발한 몬스타엑스 활동을 펼쳤던 민혁은 그간 tvN ‘나의 수학 사춘기’, SBS ‘인기가요’ M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진행 능력과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민혁의 '보그싶쇼'는 네이버 NOW.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