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OST Part.7 앨범자켓(사진=모스트콘텐츠)

임지수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OST에 참여했다.

10년 전부터 시작된 정샛별(김유정 분)과 최대현(지창욱 분)의 인연이 밝혀지며 로맨스 포텐을 터트리고 있는 ‘편의점 샛별이’가 두 사람의 서사가 깊어지고 있는 만큼 어떤 결말을 맞게 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임지수의 ‘I’ll Miss You’가 발매된다. 화제의 경연 프로그램 ‘보컬 플레이 2’의 우승자 임지수가 참여한 ‘편의점 샛별이’의 일곱 번째 OST ‘I’ll Miss You’가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ll Miss You’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함께 임지수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도입부부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편의점 샛별이’ OST 중 유일한 팝 곡인 이 곡은 ‘I’ll Miss You’라는 구절이 반복되며 임지수 특유의 매혹적이고 무게감 있는 보컬이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임지수는 ‘보컬 플레이 2’에서 놀라운 실력으로 우승까지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임지수는 이번 ‘편의점 샛별이’ OST를 통해 본인만의 짙은 음색과 가창력으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는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의 '1+1 꿀조합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편의점 점장 최대현 역을 맡은 지창욱과 알바생 정샛별 역을 맡은 김유정은 코믹과 진지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

한편, 임지수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일곱 번째 OST ‘I’ll Miss You’는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