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싶쇼 민혁 (사진=스타쉽)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네이버 NOW. 단독 호스트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민혁이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보그싶쇼’에 호스트로 발탁돼 오는 30일 첫 방송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민혁은 ‘보그싶쇼’를 통해 단독 호스트로 신규 프로그램을 이끈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를 의미하는 타이틀로서 ‘민혁의 화실’을 배경으로 민혁과 청취자들이 함께 대화하며 이야기를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민혁이 직접 그린 그림은 물론이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민혁은 그림 등 미술 분야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왔다. 특히 SNS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작품들을 직접 선보이며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16년에는 멤버 기현과 함께 전시회 ‘11월이 담은 순간’을 개최, 자신이 완성한 그림을 발표하며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예능 대세로서 tvN ‘나의 수학 사춘기’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고 쾌활한 에너지로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고, SBS ‘인기가요’ MC로 활동하며 수준급의 진행 능력을 자랑했다. 또한, 그가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와 강렬한 에너지, 시선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펼쳤다.

이를 바탕으로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서 청취자들과 다채롭게 소통하며 또 다른 색깔의 ‘아티스트’ 면모를 선보일 계획으로 팬들의 궁금증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호스트로서 프로그램을 이끄는 만큼 어떤 매력의 방송이 만들어질지 기대감이 모인다.

민혁은 소속사를 통해 “일단 ‘보그싶쇼’라는 프로그램의 호스트라는 좋은 기회를 주신 네이버 측에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브이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보그싶쇼’에서도 전 세계에 있는 몬베베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생각을 하니 설렘이 앞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새로운 시작이라 무척이나 떨리지만, 다양한 것들에 도전하고 싶고 그 분야에서 또 잘 해내고 싶은 마음도 크다”고 론칭 소감을 전한 그는 “방송을 통해 청취자분들을 비롯해 여러 사람들과 폭넓은 얘기도 나누면서 새로운 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다”면서 “곧 방송될 ‘보그싶쇼’! 많은 청취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민혁이 호스트로 나서는 ‘보그싶쇼’는 네이버 NOW.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