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장도연 선물에 몸부림
성훈-손담비, 묘하게 오가는 달달 기류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 성훈, 손담비, 장도연이 농가의 일손을 돕기 위해 떠난다.

두 팀으로 나뉜 드라이빙에서 낯가림이 심한 기안84와 장도연이 함께 하게 되고, 두 사람은 어색한 듯 눈치를 보며 겨우 말을 이어간다. 그러나 계속해서 찾아오는 정적에 안절부절 한다고. 이어 휴게소에서 성훈과 손담비를 만난 장도연은 “나는 대화를 시도하려 했는데”라고 하소연 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로 돌아온 장도연은 운전을 하는 기안84를 위해 선물을 건네지만, 기안84는 잠을 싹 달아내게 하는 물건의 정체에 충격을 받는다고. 과연 기안84를 몸부림치게 만든 물건의 정체가 무엇일지, 순탄치 않은 두 사람의 드라이브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성훈과 손담비는 기안84, 장도연과는 180도 다른 면모를 보인다. 쿵짝이 잘 맞는 모습으로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는 두 사람은 예상 밖의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한다고. 찰떡 케미를 뽐내며 환상의 짝꿍으로 등극할 두 사람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무지개 회원들이 선보이는 서로 다른 드라이빙은 오늘(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