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늘 배송' 출연진에 송가인 등 합류
MBC '라디오 북클럽' 온라인 특집 공개방송
백지원,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 오승은, KT-TV조선 단막극 '응보' 주연 = 배우 오승은이 KT와 TV조선 공동 제작 단막극 '응보'에 캐스팅됐다.

[방송소식] 오승은, KT-TV조선 단막극 '응보' 주연

21일 오승은 측에 따르면 '응보'는 어릴 적 부모를 잃은 한 여자가 어릴 때 살던 집으로 돌아가 부모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승은이 맡은 캐릭터 '서울에서 온 실력파 교사 태수와 정규직을 다투는 인물로, 목적 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오승은과 함께 한승연, 윤성모, 김영훈 등이 함께 출연하며, KT에서 선공개한 후 TV조선에서 방영된다.

▲ SBS '오늘 배송' 출연진에 송가인 등 합류 = SBS TV 새 파일럿 예능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에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합류한다.

[방송소식] 오승은, KT-TV조선 단막극 '응보' 주연

전현무와 붐이 MC를 맡은 이 프로그램은 생활밀착형 퀴즈와 토크가 결합한 예능으로, 8명의 멤버들이 퀴즈를 풀며 정답을 알고 있는 멤버를 찾아내기 위해 눈치 싸움을 펼친다.

다음 달 4일 오후 8시 55분 방송.

▲ MBC '라디오 북클럽' 온라인 특집 공개방송 = MBC 표준FM(95.9㎒) '라디오 북클럽 김겨울입니다'는 여름맞이 온라인 특집 공개방송 '이 여름을 책임져!'를 방송한다.

[방송소식] 오승은, KT-TV조선 단막극 '응보' 주연

가수 요조, 이적, 양준일, 아나운서 김소영, 도서 팟캐스트 '서담서담' 출연진 등이 오는 23일부터 예고된 시간에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한다.

이 방송은 8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 오전 6시 5분부터 MBC 표준FM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백지원,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 배우 백지원이 SBS TV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조연으로 합류한다.

[방송소식] 오승은, KT-TV조선 단막극 '응보' 주연

백지원은 이 드라마에서 음악대학 학장이자, 늦깎이 음대생 채송아(박은빈 분)의 바이올린 지도교수 '이수경' 역으로 극 중반에 등장할 예정이다.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도 감초 같은 캐릭터로 활약 중인 그는 이병헌 감독의 신작 영화 '드림'에도 캐스팅됐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