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네세끼 (사진=tvN)

17일 방송되는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9회에서는 협동심이 최고 레벨에 달한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의 마지막 밤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마지막 저녁 식사로 "정선에선 양식이다"라며 스테이크와 알리오 올리오, 비빔 파스타를 준비한다. 합숙 마지막 날 밤의 끼니답게 지금까지와는 클래스가 다른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젝스키스의 23주년을 축하하며"라는 리더 은지원의 건배사로 시작한 이들의 저녁 식사 먹방은 오늘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식을 걸고 깜짝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이제까지는 '삼시네세끼'에 등장하지 않았던 미니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

본 방송 후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저녁 메뉴를 따기 위한 과정이 공개된다. 화려한 최후의 만찬을 위해 나영석 PD와의 게임 대결에 나서는 것. 이번 게임은 변형된 제기차기로 남다른 협동심을 요구, 네 사람이 한 마음으로 임해야 한다. 생각보다 어려운 게임에 멤버들은 계속해서 재대결 기회를 얻기 위해 신발부터 각종 개인 소지품까지 걸었다는 후문. 게임의 과정과 결과는 오늘 공개되는 9회 풀버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