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새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전날 온라인 컴백쇼
새 이야기로 돌아오는 에이티즈, 팬 투표로 활동곡 선정

빠른 성장세를 보여온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이달 말 컴백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하는 투표로 활동곡을 정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을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특히 에이티즈는 음악방송 활동을 할 곡을 정하기 위해 14일부터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하는 투표를 진행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에이티즈는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 등 두 곡의 제목이 새겨진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토리 라인, 음원 미리듣기, 퍼포먼스 영상 프리뷰 등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해 팬들의 투표에 부친 뒤 마지막으로 에이티즈 멤버들의 선택을 반영해 활동곡을 정한다.

선정된 곡은 발매 전날인 28일 진행될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에서 공개된다.

3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컴백쇼에서 멤버들은 신곡 무대는 물론 세계관 뒷이야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컴백쇼 티켓은 13일 에이티즈의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 1기부터 선예매할 수 있으며 일반예매는 이후 오픈된다.

그동안 독특하고 정교한 세계관을 선보이며 빠르게 해외 팬들을 끌어모아 온 에이티즈는 새 앨범에서 기존 '트레저'(TRESURE) 시리즈의 막을 내리고 새로운 이야기를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자신들의 세계관을 녹인 16분 길이의 '다이어리 필름'을 공개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