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 박준형 (사진=김지혜 SN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대세 개그맨 부부’ 박준형과 김지혜가 출연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부부 박준형과 김지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3, 40대 사이에서 ‘워너비 부부’로 등극한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결혼 16년 차다운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상황. 유튜브는 물론, 홈쇼핑까지 도전해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김지혜와 개그하면서 살림하는 남자 ‘개살남’으로 인기 급부상 중인 박준형이 옥탑방의 상식 문제를 풀며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또한 ‘옥문아들’ 5인방 중에는 이들의 개그 선후배가 많은 만큼 역대급 입담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더해 박준형은 얼마 전 끝을 맺은 ‘개그콘서트’ 종영 당시 “안 우는 사람이 없었다”며 가슴 뭉클한 심정을 밝힐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개그콘서트의 최전성기를 이끈 장본인인 만큼, 누구보다 아쉬움이 가득했을 박준형의 솔직 심경 고백은 28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뼈그맨 부부’ 박준형, 김지혜가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