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코미디 유튜버 쓰복만, 드라마 성대모사 메들리 (사진=JTBC)

장르만 코미디 유튜버 쓰복만, 드라마 성대모사 메들리 (사진=JTBC)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찰리의 콘텐츠거래소’에 유명 유튜버 쓰복만(성우 김보민)이 출연한다.

JTBC ‘찰리의 콘텐츠거래소’(이하 거래소)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장르만 코미디’의 콘텐츠이다.

앞서 공개된 1회에서는 이현정이 ‘베개 챌린지’를 선보여 강렬한 화제를 자아낸 바 있다. 이현정은 SNS를 뜨겁게 달군 집콕족 패션을 바탕으로 한 ‘2020 신상 짤녀’ 반복 개그로 무한 짤 생성을 유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이 가운데 오는 11일 방송되는 ‘거래소’에는 구독자 15.4만명에 달하는 유명 유튜버 쓰복만이 출연해 넘사벽 성대모사 클라쓰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날 ‘성대모사’를 팔기 위해 거래소를 찾은 쓰복만은 “드라마 성대모사를 메들리로 쫙 보여드릴까요?”라더니 이내 매번 180도 달라진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쓰복만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동백(공효진 분), 박찬숙(김선영 분)부터 ‘부부의 세계’의 지선우(김희애 분), 설명숙(채국희 분), 엄효정(김선경 분), 여병규(이경영 분), ‘이태원 클라쓰’의 조이서(김다미 분)까지 드라마 속 7인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릴레이 성대모사로 김준호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된다.

특히 ‘부부의 세계’를 고급지게 패러디한 코너 ‘쀼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안영미는 “‘쀼의 세계’ 지선우 연기할 때 쓰복만 씨 유튜브 보고 힌트를 얻었다”고 밝힌 뒤, 쓰복만과 동시에 지선우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안영미는 쓰복만의 놀라운 성대모사에 반해 “저 성대모사 살게요!”라며 엄지를 거듭 치켜세웠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거래가 성사되었을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