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가수 이우가 신곡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로 리스너의 이별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이우는 6일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를 공개한다고 알렸으나, 퀄리티 높은 음원을 위해 음원 발매 일정을 전격 변경했다.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한 여자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남자의 처절하고도 안타까운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우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을 소화, 감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하며 리스너들의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남자가 사랑할 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호소력 짙은 보컬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첫 번째 ‘남자가 사랑할 때’에 이어 공개되는 프로젝트의 신곡이다. 세 번째 ‘우리가 헤어져야 하는 이유’까지 3부작으로 제작해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까지 안길 전망이다.

이우는 그동안 ‘미리 알았더라면’, ‘내 안부’, ‘이별 행동’, ‘너를’ 등 다양한 이별 노래를 선보여 대중들의 공감대를 자극했고,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차세대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한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엠씨더맥스의 ‘넘쳐흘러’, ‘사계(하루살이)’, ‘처음처럼’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AIMING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이우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가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도 울릴 예정이다.

이우는 19일(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를 발매를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